빠른속도 토렌트웹과 파일공유

애니·만화 애니메이션

씽2게더 Sing 2,2022_KOR_1080p-NEXT토렌트씨

  • 등록일:

    2022.01.11
  • 조회수:

    277
씽2게더 Sing 2,2022_KOR_1080p-NEXT토렌트씨
용량 3.65 GB
HASH ec8a7c675dd9473b3c096dc29bc24a5364883c80
다운로드 마그넷링크
씽2게더 Sing 2,2022_KOR_1080p-NEXT토렌트씨

  <씽2게더>는 2016년 연말에 개봉한 전작 이후, 5년의 시간이 지나 돌아온 꽤나 늦은 속편이다. <씽>은 가족 단위 관객을 공략하는 애니메이션으로서는 드물게 실재하는 음악을 적극 사용했고, 비록 음악에 비중이 쏠려 완성도 면에서는 아쉽지만 마치 기분 좋게 메들리를 듣는 듯한 재미를 안겨줬다. 속편 <씽2게더> 역시 이러한 전작의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역시나 세세하게 따지고 들어가면 단점이 참 많은 작품이지만 이 영화가 줄 수 있는 재미는 아주 잘 살려놓았다.

  <씽2게더>를 하나의 이야기로 바라보면 구멍이 너무나도 많다. 1편에서 성공적으로 극장을 부활시킨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 분]과 그의 극단이 더 큰 무대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다룬 <씽2게더>는 공연을 준비하는 큰 맥락 하에 여러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동시에 다룬다. 하지만 제시한 이야기를 노래에 맞춰 얼렁뚱땅 해결하는 등 깊이감 면에서 그리 좋지 않아 오히려 다수의 서브플롯이 이야기를 산만하게 만든다. 이 문제는 메인 플롯도 마찬가지. 아무리 가족 단위 관객을 공략하는 애니메이션이라 하더라도 갈등을 제시하고 해결하는 방식이 매우 가벼워 이야기로서는 그리 큰 감흥이 오지 않는다.(특히 같은 애니메이션이지만 훌륭한 완성도를 보여주는 픽사와 디즈니 등 다른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과 비교하면 이 문제는 더 크게 다가온다.)

  하지만 영화는 모든 포커스를 노래에 맞춘 만큼 노래가 주는 재미만큼은 아주 훌륭하게 구현해 놓았다. 다양한 시대와 장르를 모두 아우르던 전작과 마찬가지로 프린스, 엘튼 존 등 80년대부터 테일러 스위프트, 아리아나 그란데, 빌리 아일리시 등 지금의 슈퍼스타들이 부른 노래까지 잘 커버하고 있다. 짧게 등장하는 에미넴의 [My Name Is]나 드레이크 등 힙합 음악이나 엘튼 존, 콜드플레이 등 락, 알리샤 키스,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리키 마틴 등 팝/댄스 음악의 활용도 좋고 숀 멘데스, 에드 시런 등 보컬 위주의 노래도 잘 활용하고 있다. 특히 목소리 출연까지 한 보노의 U2의 노래들이 다수 있고 영화의 하이라이트에서 공연되는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는 짧은 순간이지만 마치 실제 U2의 콘서트를 보는 듯한 감동을 준다. 이렇듯 <씽2게더>는 음악에 진심이고 음악으로 줄 수 있는 재미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있다.

  솔직히 1편은 오히려 부정적인 생각이 강했다. 재미는 있지만 유행을 이용한 한 철 장사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그래서인지 재미있게 봤음에도 단점이 더 부각되어 보였다. 하지만 5년이 지나 2편까지 보고 나니 한 우물만 잘 파서 확고한 정체성을 가지게 된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이래도 될까 싶은 수준으로 선택과 집중을 한 <씽2게더>는 이 영화에 기대하는 재미만큼은 확실하게 보장해 주고 오히려 전작 이후 5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나 개봉한 것이 이러한 컨셉이 소모적으로 비치지 않도록 해주지 않나 생각한다. 비록 잘 만든 영화, 오랫동안 기억될 영화는 아니지만 언제 틀어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닌가 생각한다.

토렌트씨 최신주소: https://torrentsee89.com/
토렌트씨 다음주소: https://torrentsee90.com/
torrentsee47 torrentsee torrentweb18 torrentstory13 torrentrank movierank torrentran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