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속도 토렌트웹과 파일공유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조선명탐정1 각시투구꽃의 비밀 2011_1080p-NEXT토렌트씨

  • 등록일:

    2022.01.14
  • 조회수:

    62
조선명탐정1 각시투구꽃의 비밀 2011_1080p-NEXT토렌트씨
용량 2.21 GB
HASH b9f056725e6d6592ad4ce46830c3ee1b50fe5d52
다운로드 마그넷링크
조선명탐정1 각시투구꽃의 비밀 2011_1080p-NEXT토렌트씨

사실 저는 <조선명탐정: 흡혈 괴마의 비밀>로 시리즈를 먼저 접했습니다. [조선명탐정] 시리즈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지만... 원채 사극도 되게 진지한 작품이 아니라면 별로 선호하지 않고(예를 들어 퓨전 사극), 추리물도 많이 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시리즈가 세 편이나 만들어질 정도로 흥행한 것의 원동력이 무엇이었을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를 시작으로 시리즈 정주행을 하기로 마음 먹었죠.

사실 한국 코믹 영화들은 뭔가 무리수가 많다고 느껴서인지 거부감이 들 때가 많아요. 그래서 유명한 시리즈인 [가문의 영광] 시리즈도 한 편 밖에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조선명탐정: 각시투구 꽃의 비밀>은 웃기긴 했습니다. 뻔뻔한게 웃깁니다. 어이없게 웃깁니다. 흔히 말하는 "병맛" 코드가 잘 먹혀들은 것이죠. 코믹 영화로서 어느정도 먹혔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뭐 그렇게까지 웃겼냐?하면 아니었습니다. 유머가 등장하는 빈도수가 높다고 하기도 좀 그렇고, 영화의 기본은 스토리인데 조선명탐정1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기본적으로 스토리가 너무 질질 끌리고 재미없었습니다. 악당은 너무 1차원적이고 천주교와 엮은 스토리는 흥미롭지 못했어요. 이도저도 아니게 된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영화 후반부에 나오는 어설픈 CG 역시 영화 몰입에 방해가 되었죠. 영화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오달수와 김명민의 케미, 그리고 한지민의 미모인거 같더라고요. 스토리적으로는 빈약하고 추리물이라면 그래도 어느정도 복선이 있어야하는데 그것도 잘 드러나는게 아니다보니 장르의 맛을 살렸다고 보기도 어려운거 같습니다. 뭐 유머 면에서는 유효타가 되는 장면이 있기야 했지만 코믹 추리 액션 사극 물을 표방한 것과는 다르게, 추리는 허술하고 반전도 어이없으며, 유머는 자주 나오지 않고, 액션씬이 뛰어나냐 하면 아닌데 나올때도 딱히 퀄리티가 좋다는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액션의 퀄리티는 화려하기라도 하거나, 나아가서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다거나 해야하는데 둘 다 아니다보니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았습니다. 

조선명탐정1 각시투구꽃의 비밀 영화를 짧게 평하자면, 배우들 간의 케미도 좋았고 유머가 등장할때마다 어이없이 웃기긴 했는데, 스토리 자체가 너무 빈약하고 뻔하며 준다는 반전이 허술할때 주는 느낌은 최악입니다. '왜 이런 되도 않는 반전을 넣었지?' 뭐 이런 식으로요. 2편을 아직 감상하지 않았지만 2편도 이렇게 스토리가 허술하면 아무리 배우간 케미가 좋다고 하더라도 영화가 몰입이 안 되니 지루하다고 느낄 것은 분명합니다. 스토리의 독창성이니 어쩌니 해도 사실 스토리가 어느정도 흥미진진해야 되는 것이 사실이고 유머가 아무리 좋아도 기본기라고 볼 수 있는 스토리가 몰입을 깰 정도로 지루하면 작품성이 떨어진다는걸 다시 느끼게 해준 작품이었습니다. 

토렌트씨 최신주소: https://torrentsee89.com/
토렌트씨 다음주소: https://torrentsee90.com/
torrentsee47 torrentsee torrentweb18 torrentstory13 torrentrank movierank torrentranking